고객별 진행 상황

  • 고객별 진행상황은 로그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로그인
번역 의뢰하기 통역 의뢰하기
1. 주문 접수
고객님의 의뢰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.
2. 문서 확인 중
담당 프로젝트 매니저가 의뢰 문서를 확인하고 견적서를 준비중입니다.
3. 견적 안내
견적 내용을 전화 안내 또는 메일/팩스로 발송하였습니다.
4. 주문 완료
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.
5. 결제 확인
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.
6. 프로젝트 진행 중
최적의 프로젝트팀이 배정되어 번역 진행 중입니다.
7. 프로젝트 완료
결과물을 메일로 발송하였으며,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습니다.